fc 댈러스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충청북도교육청의 교육행정망 가상화 서버 확장 및 성능 개선 사업을 수주해 자사의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인‘팝콘(POPCON) HCI’를 구축한다고 12이루밝혔다.
이 사업으로 파이오링크는 충북교육연구정보원에 설치된 기존 외산 클라우드 시스템과 추가 증설 대상을 포함한 11대를 팝콘 HCI로 윈백했다.충북교육청은 교육행정망을 통합해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다.
팝콘 HCI는 컴퓨팅·스토리지·네트워크를 하나의 서버에 담은 것으로,신속한 장애 대응과 복구,쉬운 서비스 확장이 가능하며,fc 댈러스 순위IT 인프라 관리에 필요한 인력과 비용도 절감한다.특히 파이오링크 자체 기술로 구현하는 부하분산,fc 댈러스 순위재해복구,fc 댈러스 순위고가용성,fc 댈러스 순위백업·복구 등 고급 기능을 포함하는 올인원 영구 라이선스를 제공해 IT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최준혁 파이오링크 HCI 사업팀장은 “파이오링크는 24년간 축적된 네트워크·가상화 기술력을 갖춘 국내 대표 클라우드 인프라 최적화 전문 기업이다”며 “이번 충북 교육청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전국 교육망의 클라우드 통합 시스템 전환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팝콘 HCI는 GS인증과 국가정보원 보안기능 확인서를 취득했으며,공공·의료·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국산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최근 외산 가상화 솔루션에 대항한 윈백 프로모션을 통해 동일한 기능에 영구 라이선스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세를 넓혀가고 있다.
fc 댈러스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c 댈러스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소화기 분말 뿌리며 신협 들어가 직원 흉기로 위협…3900만원 갈취미리 준비한 오토바이 타고 달아난 뒤…경찰 피해 베트남으로 도주 법원 ⓒ데일리안DB[데일리안 = 이태준 기자] 대전의 한 신협에서 거액을 빼앗아 베트남으로 도주했다가 체포된 40대에게 검찰이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구형했다29일 대전고법 형사1부(박진환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A(48) 씨의 특수강도와 상습도박 혐의 사건 항소심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1심과 같은 징역 12년을 구형했다.
fc 댈러스 순위,최 회장 측 변호인단은 입장을 내고 "재판의 과정과 결론이 지나치게 편파적인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의 뜻을 밝힌다"며 "상고를 통해 잘못된 부분을 반드시 바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