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월드컵 경기장 몇명
상반기 그룹 임직원 2400명 봉사활동
체인지 마이 타운은 포스코1%나눔재단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임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개선이 필요한 시설과 지원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고 실행한다.
올해부터는 포스코뿐 아니라 포스코인터네셔널,월드컵 경기장 몇명포스코이앤씨,포스코퓨처엠,월드컵 경기장 몇명포스코DX 등 주요 계열사가 사업 주체로 참여한다.활동 지역도 기존 포항·광양 외에 인천과 경기 성남 등으로 확대했다.올해 현재까지 포스코그룹 임직원 2400여명이 142건의 활동을 펼쳤다.
포스코 포항 제강설비부에서는 경북 포항 북구 중앙로의 문화예술작가 모임인 '꿈틀로사회적협동조합'과 협업해 장애인 작가가 활동 중인 꿈틀로 문화거리 공방의 계단 경사판을 설치했다.또 노후 등기구 교체,월드컵 경기장 몇명데크 도색 등 보수 활동도 지원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경영지원본부 직원들은 김치를 담가 인천지역 내 다문화 가정과 취약계층 주민에게 배송했다.포스코이앤씨 율촌 광석리튬 상용화 PJT 직원들은 지체장애 어린이들이 있는 광양 소재 특수어린이집의 옥상 데크를 수리하고 꽃밭을 조성했다.
포스코 광양 EIC기술부는 지역아동센터 출입구와 계단에 미끄럼 방지 시공을 진행했다.권경호 포스코 광양 EIC기술부 과장은 "평소 지역 아동들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일률적인 활동 외 어떤 걸 지원해줄 수 있을지 고민했는데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했다.
한편 포스코1%나눔재단은 포스코가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지난 5년간 참가인원은 임직원 8500여 명,월드컵 경기장 몇명활동 건수는 516건에 달한다.포스코그룹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1%를 자발적으로 기부하고,월드컵 경기장 몇명기부금만큼 회사에서 매칭그랜트로 후원해 운영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지난해까지 누적모금액은 957억8000만원에 달한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 몇명
: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중복 혜택 불가).
월드컵 경기장 몇명,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 애플TV+ ‘더 모닝 쇼’ 시즌 2, 3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국계 배우 그레타 리와 제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유태오가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섬세한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