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트코인 카지노 게임 무료 다운로드

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

NO.1: 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

NO.2: 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 맛집

"금감원 검사 대응 때 불법 확인…경찰에 고소"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우리은행은 13일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친인척 관련 부적정 대출을 일찌감치 인지하고도 금융감독원 보고를 미뤘다는 의혹을 적극 부인했다.

우리은행은 이날 보도자료에서 "지난 1월부터 진행한 검사 과정에서 기업 대출 중 부적정 취급 건을 발견했고,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이 중 일부가 전임 회장 친인척과 관련됐다는 사실을 인지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3월까지 1차 검사를 실시해 임모 전 본부장의 귀책 사유를 확인했지만,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심사 소홀 외 뚜렷한 불법 행위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금감원에 즉시 보고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심사 소홀 등으로 인해 취급 여신이 부실화된 경우 금융사고로 보지 않는다'는 금융기관 검사 및 제재에 관한 규정 시행세칙에 따른 것"이라고 했다.

뒤늦게 불법 행위를 발견한 것은 지난 5월부터 개시한 2차 심화 검사와 6~7월 중 이뤄진 금감원 현장 검사 이후였다는 게 우리은행 측 설명이다.

우리은행은 "2차 검사와 금감원 현장 검사 대응 과정에서 사문서위조와 배임 등 관련인의 불법 행위를 확인했다"며 "이달 9일 (임 전 본부장 등을) 경찰에 고소했다"고 덧붙였다.

우리은행은 손 전 회장 친인척 관련 대출 규모가 1천억원에 이른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서도 "자체 파악한 바와 다르다"며 "금감원 검사에서도 확인된 바 없다"고 일축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발을 내딛다가도 피해를 입는게 두려워 한 발을 내빼게 됩니다.

오사카 도톤보리 이자카야,보통 최고위 회의 이곳에서 열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