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5일장 맛집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정선5일장 맛집협력사 관계자등 120여명이 참석했다.이 자리에는 동원시스템즈,정선5일장 맛집SGC솔루션,수남기업 등 하이트진로의 협력사 100곳이 자리를 함께했다.
회사는 '함께한 100년,정선5일장 맛집그리고 함께할 100년' 슬로건을 공개하고 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상황 속에서도 동반자가 돼 준 협력사가 곁에 있어 오늘 이 자리가 가능했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협력사의 지속 발전과동반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달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가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이트진로 제공
정선5일장 맛집
:“옛날에 주먹으로 나를 패서 고막을 터뜨려 놓고도, 아직도 나를 나쁘다고 하느냐!”라는 것이었다.
정선5일장 맛집,새로운 암에 30회 걸리면 최대 30억원을 받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