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승우 야구
세계 스포츠 대축제 개막이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과 맞물리며‘프랑스 파리’는 최근 구글이 밝힌 올해 최고 인기 휴가지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엘르(ELLE)’와 함께 여름 여행지로 각광받는 도시‘파리’를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눈과 입으로 프랑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에펠탑,하트,홍승우 야구별 등의 그래픽과 블루,화이트,레드의 컬러를 메뉴와 MD에 담아냈다.또한,전국 곳곳의 매장에 프랑스 무드의 포토존도 마련되어 인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그 중에서도 실용적이면서도 프렌치 무드를 가득 담은 MD 상품은 순차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투명한 PVC 소재에 청량한 컬러감을 더해 무더운 여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봉주르 파리 비치백’을 비롯해,우산,머그,홍승우 야구미니저그,콜드컵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지난해부터 프랑스 축구 명문구단 파리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다채로운 제품 및 MD를 선보이고 있다.리유저블백을 시작으로,지난 5월‘써모스 텀블러,장마 시즌을 맞아‘파리생제르맹 카라비너 3단 우산’등을 한정 출시했다.아이템 모두 전면에 팀 로고를 크게 적용해 파리 생제르맹을 응원하는 팬은 물론,축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이 외에도,홍승우 야구프랑스 전통 가정식인’꼬꼬뱅’의 맛을 재해석해 선보인‘치킨스튜 꼬꼬뱅,바나나카라멜맛의 마들렌‘파리생제르맹 곰플레이어’등을 선보여 프랑스 스포츠의 뜨거운 열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는 국내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파트너로 2024 파리올림픽 후원에 나섰다.카스는 파리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한다.카스 프레시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올림픽 에디션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와‘오피셜 파트너’(Official Partner) 문구를 추가했다.주량 상관없이 누구나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파리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파리올림픽이 열리는 프랑스에 현지법인을 설립,현지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또 대한수영연맹 공식 파트너로 파리올림픽 수영 국가 대표 선수들을 지원한다.농심도 파리 올림픽 시즌을 맞아 '코리아 엑스포 2024','K-스트리트 페스티벌',홍승우 야구'매장내 팝업스토어' 등을 추진,고객접점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 코카콜라는 자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의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2024 파리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가 담겼다.소비자들은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프랑스 분위기를 즐기며 우리나라 선수단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홍승우 야구
:북한은 지난달 28∼29일 오물 풍선 260여개를 남쪽으로 날린 데 이어 전날 사흘 만에 살포를 재개한 것으로, 모두 합쳐 지금까지 총 900여개가 식별됐다.
홍승우 야구,산업부에 따르면 오는 28일께 기획재정부가 관련 내용을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