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로스 fc
NO.2: 볼로스 fc 대 paok 순위
NO.3: 볼로스 fc 대 파나티나이코스 통계
NO.4: 볼로스 fc 순위
NO.5: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NO.6: 볼로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통계
NO.7: 볼로스 fc 경기
NO.8: 볼로스 fc 대 paok 통계
NO.9: 볼로스 fc 대 paok 라인업
NO.10: 볼로스 fc 대 ofi 크레타 통계
대통령궁 무력 진입 3시간 만에 철수
국제사회의 이목을 집중시킨 남미 볼리비아의 '쿠데타 시도'와 관련해 볼리비아 정부는 현지시간 27일 육군 장성을 비롯해 17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볼리비아 군부 일부는 현지시간 26일 탱크와 장갑차를 동원해 대통령궁에 무력으로 진입했다가 3시간여 만에 철수했습니다.
에두아르도 델 카스티요 내무장관은 이날 공식 브리핑을 열어 "무위로 돌아간 쿠데타를 계획하고 실행에 옮긴 17명을 체포했다"며 "이들은 대부분 군인으로,볼로스 fc전·현직 장성도 포함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볼리비아 주요 언론에서 생중계한 이날 브리핑에서 델 카스티요 내무장관은 "이번 사건에 깊숙이 관여한 3명의 행방을 쫓고 있다"며 추가로 신병 확보에 나선 이들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앞서 델 카스티요 장관은 TV방송 우니텔과의 인터뷰에서 "일부 군 장성과 장교가 민주 정부를 전복시키고자 3주 전부터 치밀하게 쿠데타를 모의해 전날(26일) 실행에 옮기려 한 것으로 파악됐다"러고 말했습니다.
한편,볼로스 fc볼리비아 정부는 피의자들의 유죄가 인정되면 15∼3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볼로스 fc 대 paok 통계
:수요가 양호하게 나오자 10년물 국채금리와 2년물 국채금리 모두 보합권에서 움직였습니다.
볼로스 fc,28/뉴스1 ⓒ News1 허경 기자(서울=뉴스1) 이세현 정지형 기자 =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순직해병 사건 이첩 보류를 지시하기 전 대통령실이 사용하는 번호로 걸려 온 전화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