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md 바로 꺼짐

【안준수】달 프리소스|cmd 바로 꺼짐

NO.1: 안준수

NO.2: 안준수 박사

NO.3: 안준수보리밥

NO.4: 안준수보리밥 메뉴

NO.5: 안준수 교수

유튜브 채널‘밀양더글로리’갈무리
유튜브 채널‘밀양더글로리’갈무리자신이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라고 밝힌 남성이 얼굴을 공개하고 피해자에게 공개 사과를 했다.자필 사과문과 음성 사과문은 있었지만,안준수얼굴을 드러내고 사과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실제 가해자가 맞다면 말이다.

가해자를 주장하는 A 씨는 14일 유튜브 채널‘밀양더글로리’에서 “20년 전에 있었던 사건에 대패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기 위해 영상을 찍고 있다”고 말했다.

A 씨는 “2004년부터 지금까지 제가 감히 짐작할 수 없는 그런 고통 속에서 살아온 피해자분께 지금 영상을 통해 너무나도 죄송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영상을 찍기까지 겁도 많이 나고 두렵기도 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숨기고 싶고 더 피하고 싶고 그랬던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어떤 사죄를 하더라도 용서받기 힘들다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정말 진심을 담아서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고 고개 숙였다.그는 “피해자분께는 잊어야 하는 아픈 상처겠지만 저는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면서 사죄하면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은 2004년 밀양 지역 고등학생 44명이 여중생 1명을 1년간 집단 성폭행한 사건이다.당시 사건을 수사한 울산지검은 가해자 중 10명만 기소했고,안준수다른 20명은 소년보호시설로 보내졌다.나머지 가해자는 공소권 상실 처리되는 등 형사처벌을 받지 않았다.이 사건은 최근 몇몇 유튜버가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하면서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안준수 교수

:“브랜딩은 어떤 일을 시작할 때 특히 중요하다.

안준수,2018년과 2019년 대형 추락사고가 잇따랐던 보잉은 1월 사고 이후에도 엔진 화재로 비상 착륙·회항하는 사고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