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ennis live scores

가르시아

NO.1: 가르시아

NO.2: 가르시아의 찬가 맞춤형 선물

NO.3: 가르시아의 찬가

NO.4: 가르시아의 찬가 대체품

NO.5: 가르시아의 찬가 누군가의 메아리

NO.6: 가르시아 화상 근황

NO.7: 가르시아 마르케스

NO.8: 가르시아 복싱

NO.9: 가르시아 레알

NO.10: 가르시아의 찬가 식은죽먹기

포스코인터내셔널이 광양 제1 LNG터미널을 종합준공했다.이는 2002년 착공해 탱크 #1호기가 2005년 가동을 시작한 이후 약 20년간 총 1조450억원의 투자가 집행된 대규모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였다.

9일 광양에서 거행된 터미널 준공식에는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박창환 전라남도부지사,추형욱 SK E&S 사장,이상균 현대중공업 사장,김환용 한국가스공사 부사장 등 정부 및 고객사 관계자와 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을 비롯한 포스코그룹 경영진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탐사부터 생산,저장,가르시아발전에 이르기까지 LNG 전 밸류체인을 기반으로 국내 에너지 산업을 선도하는 전문회사로서,가르시아LNG저장 인프라 자산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준공을 통해 광양1터미널은 #1~#6호기 저장탱크를 기반으로 총 93만㎘의 LNG 저장 용량과 더불어 18만㎡급 항만설비를 갖추게 됐다.

광양1터미널은 국가 기간산업을 위해 발전용과 공정용 천연가스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포스코,가르시아에쓰오일,SK E&S 등 이용사가 직도입한 천연가스를 하역,저장,기화,송출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인접 부지에 총 9300억원을 투자해 20만㎘급 LNG탱크 2기를 증설하는 광양 제2LNG터미널도 지난해 착공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광양 제2LNG터미널이 완공되는 2026년을 기점으로 총 133만㎘의 LNG 저장 용량을 확보하게 된다.이는 전 국민이 4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난방용 가스 저장 용량이다.

향후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광양터미널을 주축으로 LNG밸류체인의 중류에 해당하는 미드스트림(액화,가르시아운송,가르시아저장,트레이딩) 영역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LNG저장탱크 임대사업 뿐만 아니라 LNG선박 시운전,벙커링 사업 등 연계사업을 전개해 국내외 산업을 지원하고,향후 블루수소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반을 다져 나갈 계획이다.

이계인 사장은 "2002년 터미널 착공 이래 단 한 건의 중대재해도 없는 안전한 사업장을 실현해 주신 모든 임직원과 현장 근로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광양 LNG터미널의 운영 관리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국내 에너지의 안정적 공급을 보장하고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양 제1LNG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광양 제1LNG터미널 전경.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가르시아 화상 근황

:내 것이 있으니까 세부에 갔다”며 세부로 떠났다고 밝혔다.

가르시아,HBM이라는 아이템은 약간 파운더리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