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비수 수평계
NO.2: 에비수 수평자
NO.3: 에비수 수평대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서울대병원 등 주요 수련병원들이 소속 전공의에게 오는 15일까지 사직 또는 복귀 의사를 명확히 밝혀달라고 최후 통첩했다.복귀하지 않거나 응답이 없을 경우 복귀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에비수 수평자동 사직 처리될 것으로 보인다.
11일 의료계에 따르면 서울대병원,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에비수 수평삼성서울병원,서울성모병원 등‘빅5’병원은 이날 일제히 전공의들에 오는 15일까지 복귀·사직 여부를 확인해달라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앞서 정부가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는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에비수 수평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구한 데 따른 조치다.
서울대병원은 이날 오후 전공의들에 보낸 '복귀·사직 여부에 대한 확인을 요청드린다'는 문자와 메일에서 “15일 정오까지 복귀하거나,사직 의사를 진료과 또는 교육수련팀으로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기한 내 미복귀하거나 응답이 없으신 경우에는 복귀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겠다”고 덧붙였다.
세브란스병원과 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에비수 수평서울성모병원 등 다른 수련병원도 전공의들에게 15일까지 복귀 또는 사직 의사를 밝혀달라는 메시지를 발송했다.서울대병원과 마찬가지로 복귀하지 않거나 답장하지 않을 경우 복귀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담겼다.
한편 사직서 수리 시점에 대해서는 아직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비수 수평대
:연준은 필라델피아의 5월 호텔 매출은 스위프트의 콘서트로 인해 팬데믹 이후 가장 호조를 보였다고 소개했다.
에비수 수평,또 다른 매체는 "'아이 러브 유'의 설정은 '도깨비'나 '호텔 델루나' 등 한국식 판타지를 도입한 것"이라며 "한국 드라마를 그다지 보지 않았던 시청자들에도 제대로 어필한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