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

웨스트브롬 - ID=2024-12-15%2Fguftec.html

웨스트브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사진은 검찰이 압수수색 중인 종로구 SK그룹 본사 전경./사진=뉴스1
(서울=뉴스1) 송원영 기자 = 사진은 검찰이 압수수색 중인 종로구 SK그룹 본사 전경./사진=뉴스1SK그룹이 2026년까지 80조원의 재원을 확보해 AI(인공지능)과 반도체 등 미래 성장 분야 투자에 투자한다.

SK그룹은 CEO(최고경영자)들이 지난 28~29일 진행한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이 의견을 모았다고 30일 밝혔다.운영 개선을 통해 3년 내 30조원의 FCF(잉여현금흐름)를 만들어 부채비율을 100% 이하로 관리한다는 목표도 설정했다.

이번 회의에서 CEO들은 AI·반도체 밸류체인에 관련한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내달 1일 부로 수펙스추구협의회에 '반도체위원회'를 신설하고,웨스트브롬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을 위원장으로 보임하기로 했다.SK하이닉스는 2028년까지 5년간 총 103조원을 투자해 반도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이 가운데 HBM 등 AI 관련 사업 분야에 약 80%(82조원)를 투자한다.

최태원 회장은 "지금 미국에서는 'AI' 말고는 할 얘기가 없다고 할 정도로 AI 관련 변화의 바람이 거세다"며 "그룹 보유 역량을 활용해 AI 서비스부터 인프라까지 'AI 밸류체인 리더십'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그린/화학/바이오 사업 부문은 시장 변화와 기술 경쟁력 등을 면밀히 따져서 선택과 집중,웨스트브롬그리고 내실 경영을 통해 '질적 성장'을 추구해야 한다"고 했다.

최창원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우리에겐 '질적 성장' 등 선명한 목표가 있고,웨스트브롬꾸준히 노력하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면서 "각 사별로 진행 중인 '운영 개선' 등에 속도를 내서 시장에 기대와 신뢰로 보답해야 한다"고 말했다.

SK그룹은 전체 계열사 수를 '관리 가능한 범위'로 조정할 필요성이 있다는 데 대해서도 공감대를 형성했다.이에 따라 각사별 내부 절차를 거쳐 단계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그룹 고유의 경영체계인 SKMS와 수펙스(SUPEX·Super Excellent) 추구 정신의 회복과 실천이 중요한 시점이라는 데도 인식을 같이 했다.SKMS는 최종현 선대회장이 지난 1979년 처음 정립했으며 지난 45년간 경영환경 변화에 맞춰 개정을 거듭하며 고도화되고 있는 SK 경영의 근간이다.이에 SKMS를 이천포럼(8월)과 CEO세미나(10월) 등 주요 경영회의체에 토론 의제와 중점 과제로 정해 각사별 실처 활동을 공유하고 강화해나간다.

웨스트브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웨스트브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올초 CES에 이어 MWC 역시 인공지능, AI가 화두인데요.

웨스트브롬,여기에 권익위도 이날 "다자녀 가점을 강화하는 등 승진심사 시 우대하라"며 인사처와 행안부, 공무원연금공단 등에 권고하면서 공직사회에선 다자녀 공무원에게 인사상 혜택을 몰아주는 분위기로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