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
서울시의 공공자전거 '따릉이' 다들 아실 텐데요,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그런데 이 '따릉이' 여러 대가 성북천에 버려져 있었다고요?
네.지난 12일 성북경찰서에는 누군가 하천에 따릉이를 무단투기 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사건현장 인근 CCTV 영상을 보면 새벽 4시쯤 성북3교 따릉이 대여소 앞에 한 남성이 나타나 돌연 따릉이를 번쩍 들어 차례로 다리 아래로 투척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검은색 옷차림에 장갑을 낀 남성은 옆을 지나는 차량들이 놀란 듯 멈칫하는데도 아랑곳 않고 다리에 세워져 있던 자전거 12대를 모두 하천에 던졌습니다.
약 2분 만에 따릉이를 모두 던진 이 남성은 황급히 현장을 떠났는데요.
이런 일은 처음이 아닙니다.
따릉이 여러 대가 하천에 버려져 있다는 신고는 성북구에서 지난 9일에도 있었는데요.
경찰은 용의자를 추적하는 한편,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두 사건이 동일범의 소행인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화면 출처 : 뉴시스·X·연합뉴스 TV)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
:교육부는 전국 40개 의과대학 교무처장과 온라인 회의를 열고 '동맹 휴학'이 승인되는 일이 없도록 학칙에 따라 휴학 사유 등을 엄정하게 확인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막말’ 장예찬·조수연, ‘MBC 겁박’ 황상무 수석···안철수 “조치해야”‘막말 논란’을 빚은 국민의 힘 장예찬(부산 수영) 후보와 ‘일제 옹호 논란’에 휩쌓인 같은 당 조수연(대전 서구갑) 후보에 대한 국민의 힘 당내 압박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