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마 대 피오렌티나

키움히어로즈 일정 - ID=2024-12-15%2Fgvlowh.html

NO.1: 키움히어로즈 일정

NO.2: 키움히어로즈 응원단 일정

NO.3: 키움히어로즈 치어리더 일정

배민·쿠팡이츠·요기요에 도전장
수수료율 업계 최저인 5.8% 적용
점주 부담 줄여 시장 흔들지 주목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새로 출시한 배달앱‘노크’홍보 온라인 배너.hy 제공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새로 출시한 배달앱‘노크’홍보 온라인 배너.hy 제공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키움히어로즈 일정요기요가‘1강 2중’구도를 형성한 배달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새 배달앱을 출시하며 도전장을 냈다.

hy는 배달앱‘노크(Knowk)’를 출시하고 서울 강서구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hy는 앞으로 노크 서비스 지역을 늘려나갈 계획이다.현재까지 강서구에서는 지역 내 900개 상점이 입점을 마친 상태다.앞서 hy는 배달대행업체‘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 지분 66.7%를 800억원에 인수하는 등 노크 출시에 공을 들여왔다.

hy는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율인 5.8%를 적용하고,키움히어로즈 일정광고비와 가입비도 받지 않는다는 방침이다.고객에게도 별도 요금제에 가입할 필요 없이 가게가 설정한 금액 이상만 주문하면 배달료 없이 무료배달을 해준다.

배달의민족의 경우 무료배달 대상 업체가 되려면 6.8% 중개수수료에 배달비 일부를 별도 부담하는 배민1플러스에 가입해야 한다.쿠팡이츠도 수수료 9.8%에 배달요금 2900원인 스마트요금제에 가입해야 하고,키움히어로즈 일정요기요도 12.5% 수수료를 내야 한다.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배달앱 시장 점유율은 배달의민족 60%,키움히어로즈 일정쿠팡이츠 20%,키움히어로즈 일정요기요 16% 수준이다.최근 배달앱들이 무료배송 경쟁으로 수수료 부담이 커졌다는 점주들 원성이 들끓고 있는 상태라 hy의‘점주 부담 줄이기’정책이 이 틈새를 파고들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hy는 노크를‘야쿠르트 아줌마’라고 불리는 프레시매니저의 배송망과 결합해 지역배송 전문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이다.동네 정육점과 반찬가게 등 소상공인과 협업해 신선식품과 비식품 영역까지 배송품을 확대키로 했다.

hy 관계자는 “배달 사업으로 축적한 데이터를 지역 배송에 강점을 가진 프레시매니저와의 협업 모델을 구축하는 데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움히어로즈 응원단 일정

:오래된 노트북이라면 서멀 그리스 다시 바르기오래된 노트북은 서멀 그리스를 재도포하는 게 좋아요.

키움히어로즈 일정,민주당에서는 채현일 전 영등포구청장을 공천한 상황이기 때문에 전직 민주당 의원 대 구청장 대결이 현실화 됐는데요?<질문 8> (발표 후 업데이트)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텃밭 일부 지역에선 국민추천제로 후보를 선출한다고 밝혔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