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축구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출석…'정신적 쇠퇴 증거 봤나' 질문에
"내각 인사들 간 '수정헌법 제25조' 발동 대해 논의한 바 없어"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재닛 옐런 미국 재무부 장관이 9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상태에 대해 "대통령은 내가 그와 함께 했던 회의(들)에서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옐런 장관은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 출석해 '대통령의 정신적 쇠퇴의 증거를 본 적이 있나'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옐런 장관은 이어 "여기에는 (중국) 시(진핑) 주석과의 회담처럼 여러 시간에 걸친 많은 국제회의가 포함된다"고 밝혔다.
옐런 장관은 다만 자신이 마지막으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직접 만난 시기가 언제인지는 거론하지 않았다.
옐런 장관은 또 '미국 대통령의 직무수행 불능 및 승계'에 대한 규정이 적시된 '미국 수정헌법 제25조' 발동 여부에 대해 내각 인사들 간 논의된 적이 없다고도 밝혔다.
그는 "부통령과 내각이 대통령의 권한과 직무를 수행할 수 없다고 선언하고 부통령에게 직무를 이양할 수 있는 '수정헌법 제25조'를 발동하는 것에 대해 내각 인사들 사이에서 논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무료 축구 베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무료 축구 베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반해 5분위(상위 20) 가구는 고물가에도 지갑을 활짝 열었다.
무료 축구 베팅,이날 지재기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장은 "노후주택은 저소득 가정이 대부분이고 과도한 자기부담금과 안정적 수입원 소멸, 고령층 거주자의 심리·경제적 압박 등 요인으로 인해 쉽게 정비사업에 동참할 수 없다"면서 "거주자의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하고 현실적인 정비 사업 모델을 마련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