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폐카옥션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아구에로 월드컵

NO.1: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NO.2: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라스베가스

NO.3: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연고지 이전

NO.4: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20연승

NO.5: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모자

NO.6: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순위

NO.7: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머니볼

NO.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대 뉴욕 양키스 방송 채널

NO.9: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구장

NO.10: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홈구장

지난 7일 쯔양의 브이로그 채널에는‘충격 쯔양 인바디와 3대 운동 대공개,헬스장 PT 선생님도 놀란 신비한 인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유튜브 채널‘쯔양 브이로그’갈무리
지난 7일 쯔양의 브이로그 채널에는‘충격 쯔양 인바디와 3대 운동 대공개,헬스장 PT 선생님도 놀란 신비한 인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유튜브 채널‘쯔양 브이로그’갈무리대식가로 잘 알려진 먹방 유튜버 쯔양이 헬스를 할수록 되레 살이 쪄 6개월 만에 그만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쯔양의 브이로그 채널에는‘충격 쯔양 인바디와 3대 운동 대공개,헬스장 PT 선생님도 놀란 신비한 인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쯔양은 6개월 전 운동을 그만뒀다고 고백했다.그러면서 “1년 반 전에는 몸무게가 46~48㎏ 왔다 갔다 했는데 운동하고 58㎏까지 쪘다”고 말했다.

이어 “운동을 하니 근육과 살이 같이 붙었다.6개월 전에 운동을 끊었고 지금은 48㎏까지 내려갔다”고 털어놨다.

쯔양은 “두 달 만에 근육이 몇 kg이 붙더라.팔 근육도 우락부락,힙도 힙업이 되어서 엄청나게 커졌다”고 했다.

그는 운동 전후 사진을 보여주며 “운동 안 했을 땐 빼빼 말랐다가 운동하고 두 달 만에 몸이 변하더라.보정 아예 안 한 사진”이라며 “주변에서 엉덩이에 보형물을 넣었냐는 말을 10번 이상 들었다.진짜 안 넣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평생하고 싶었는데 살이 너무 찌니까 끊을 수밖에 없더라”라며 “몸매의 정점을 찍고 그 이후 살이 우르르 찌더라.몸도 커지고 얼굴도 같이 커졌다.저는 힙업하러 간 게 아니라 운동하러 간 거였다”고 했다.

쯔양은 영상에서 운동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유튜브 채널‘쯔양 브이로그’갈무리/ 뉴시스
쯔양은 영상에서 운동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유튜브 채널‘쯔양 브이로그’갈무리/ 뉴시스
이어 “PT 선생님에게 몸이 너무 커져서 더는 못하겠다고 했다"며 “인바디도 잴 때마다 다르게 나오고 일주일 했다고 복근이 생겼다.저는 레그프레스 200까지 쳤다”고 밝혔다.

이후 쯔양은 과거 다녔던 헬스장을 방문해 검증의 시간을 가졌다.쯔양의 인바디 결과에 따르면 161㎝에 체중 50.7㎏,오클랜드 애슬레틱스골격근량 20㎏,체지방률 25.8%였다.

나이와 신체 활동 수준에 따라 상이하나 일반적으로 성인 여성의 체지방률은 18~28% 사이가 적정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쯔양의 담당 트레이너는 “운동을 진짜 잘해서 놀랐다”라며 “저는 트레이너를 7년 했는데 근육량이 이렇게 빨리 오르는 사람 처음 봤다”고 감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세상 부러운 몸”,오클랜드 애슬레틱스“풍선도 아니고 근육 붙는 게 너무 드라마틱하다”,“정말 신기한 체질인 것 같다”,“먹으면 살로 안 가고 운동하면 하는 만큼 근육으로 가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당시 이스라엘군이 PLO의 본부가 있는 레바논 베이루트를 포위하자 아라파트 의장은 미국 등의 주선으로 그곳을 떠나 튀니지에서 망명 생활을 했습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그래서 저희가 주장하는 것은 의료 인력 추계위원회라든지 정확한 그런 과학적인 산출을 할 수 있는 팀을 만들어서 거기에 특히나 전문가들이 좀 많이 참석하자, 이때까지 우리나라 의료제도에 보면 위원회는 전부 다 전문가가 아닌 비전문가들이 많이 하고 있는데, 일본 같은 경우는 의사들 수급위원회나 이런 걸 보면 거의 3분의 2가 의사입니다, 그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