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베스트 펀치킹

맨시티 포든 - 아시안컵 퇴근길

맨시티 포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주 출신 국민의힘 5선 의원 
부의장에 경주 출신 배진석·최병준 당선
5일 7명 상임위원장 선출로 원구성 완료

2일 열린 경북도의회 임시회에서 12대 의장,<a href=맨시티 포든부의장에 선출된 박성만(중앙) 의장과 배진석(왼쪽) 최병준 부의장이 함께 손을 들어 기뻐하고 있다.출입기자단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2일 열린 경북도의회 임시회에서 12대 의장,부의장에 선출된 박성만(중앙) 의장과 배진석(왼쪽) 최병준 부의장이 함께 손을 들어 기뻐하고 있다.출입기자단 제공

경북도의회는 2일 제348회 임시회를 열어 제12대 후반기 경북도의회 의장으로 영주 출신 5선의 박성만 의원을 선출했다.제석의원 58명 중 55표를 얻었다.

앞서 박 의원은 지난달 28일 실시한 경북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 경선에서 33표를 얻어,맨시티 포든22표에 그친 한창화(포항) 의원을 제치고 국민의힘 경북도의회 의장 후보로 선출된 바 있다.경북도의회는 59명의 의원 중 국민의힘 55명,민주당 2명,맨시티 포든무소속 2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임시회 부의장 선거에서는 경주 출신 국민의힘 3선의 배진석·최병준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7명의 상임위원장은 5일 임시회에서 선출하고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박성만 경북도의회 의장 당선인은 "12대 의회 후반기는 도의회 권한인 조례와 예산심의,맨시티 포든견제를 철저하게 하고,새롭게 구성되는 의장단과 함께 논의해서 산적한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등 가장 앞서가는 경북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맨시티 포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시티 포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음달부터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의 버스전용차로 구간이 조정됩니다.

맨시티 포든,의대 학칙상 수업일수의 3분의 1 또는 4분의 1 이상 결석하면 F 학점 처리되는데, 한 과목이라도 F 학점을 받으면 유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