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직업
NO.2: 야구 직업 설명서
NO.3: 야구 직업 종류
NO.4: 야구 관련 직업
NO.5: 야구 선수 직업
NO.6: 야구 선수 직업 전망
NO.7: 야구 선수 직업병
NO.8: 야구 안타치는 직업
NO.9: 야구 가 직업인 선수 들 인데
NO.10: 극한직업 야구
파라과이 시장에도 토레스 신차 출시 및 브랜드 론칭
“아·태·중남미 시장서 현지 마케팅 강화”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KG 모빌리티(KGM)는 지난 12일부터 15일(현지시간)까지 뉴질랜드 해밀턴 인근 미스터리 크리크에서 열린 뉴질랜드 최대 농업박람회에 참가해 토레스와 토레스 EVX,렉스턴,렉스턴 스포츠,티볼리 등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 등 KGM 브랜드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뉴질랜드 농업박람회는 매년 평균 10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1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남반구 최대 농업박람회로,농업뿐만 아니라 통신,IT,전자제품 등 다양한 산업 군의 회사들이 참여한다.
KGM은 지난 3월 뉴질랜드 시장에 현지 딜러와 기자단을 초청해 토레스와 토레스 EVX 시승 및 출시 행사와 함께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한 바 있으며,야구 직업이번 농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본격적으로 KGM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등 신모델 출시에 맞춰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KGM은 파라과이 시장에서도 토레스 신차 출시와 함께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수출 확대에 나섰다.
지난 11일(현지시간) 파라과이의 수도 아순시온에 위치한 현지 대리점사 직영 쇼룸에서 진행된 론칭행사에는 파라과이 대리점사와 기자단 200여 명이 참석했다.
파라과이는 아직 신차 시장이 크게 성장하지 않았으나,야구 직업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판매 비중이 48%(2023년 상반기 기준)에 이를 정도로 KGM에게는 성장 잠재력이 큰 매력적인 시장으로,KGM은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토레스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KGM 관계자는 “올 3월 튀르키예 시장에서의 토레스 EVX 론칭을 시작으로 뉴질랜드 시장 등 신제품 론칭 및 판매 확대를 통해 지난 5월까지의 누계 수출이 9년 만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2023년보다 26% 증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에 대한 신제품 론칭과 신흥시장 공략 및 현지대리점과의 협력 강화 그리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확대를 통해 글로벌 판매를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직업
:막내를 키우며 무난한 일상을 지속하다 얼마 전부터 아내의 잦은 외출과 늦은 귀가가 다시 시작됐다.
야구 직업,개인 투자자 중에서도 각국의 상위 1%에 속하는 이른바 수퍼 리치들의 영향력이 커진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