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마징가티비

스트럽철근 - 경마 모바일

NO.1: 스터럽 철근

노로바이러스 검출,관련 식품 제조업체 자율회수조치

최경식 남원시장이 학교 집단 식중독 발생과 관련해 남원의료원을 방문해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남원시
최경식 남원시장이 학교 집단 식중독 발생과 관련해 남원의료원을 방문해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남원시

전북 남원시는 지난 2일 발생한 학교 집단 식중독의 원인규명을 위해 역학조사를 실시하고 3일부터 남원시장을 본부장으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해 감염병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6일 남원시에 따르면 질병청,식약처,스트럽철근전북특별자치도,스트럽철근전북감염병관리지원단,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남원교육지원청 등 관련기관 합동 상황 회의를 통해 24개 학교 급식 중단 조치와 더불어 신속한 원인규명을 위해 유증상자 인체검체 77건,환경검체 200건 검사를 진행했다.

지난 5일 오전 9시 30분 기준,식중독 의심환자는 24개소 초·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 996명으로 확인됐다.

식중독 증상이 있는 학생에 대한 인체검사 결과,스트럽철근노로바이러스 G2가 검출되어 노로바이러스 식중독으로 의심되며,식중독이 발생한 학교에서 공통으로 납품받은 일부 김치에서 노로바이러스가 검출됐다.

이에 따라 남원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는 해당 김치업체의 모든 생산 제품에 대해 잠정 제조·유통·판매 중단 조치했고,해당 김치업체에서는 모든 생산·유통 제품에 대해 자율회수 진행 중이다.

향후 남원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는 명확한 원인규명을 위한 역학조사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며,스트럽철근유관기관과 함께 원인규명을 위한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식중독 확산 방지 및 추가 식중독 발생 예방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스터럽 철근

:솔로몬저축은행이 2002년 골드저축은행, 2005년 한마음저축은행, 2006년 나라저축은행, 2007년 한진저축은행 등 부산·경기·호남 지역 저축은행을 잇달아 인수하며 업계 1위로 올라섰지만 부실 사태를 맞으며 2013년 결국 파산했기 때문이다.

스트럽철근,법무부는 지난 29일 고검검사급 검사 514명에 대한 전보 인사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