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마르티네스
NO.2: 맨유 마르티네스 등번호
NO.3: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맨유
NO.4: 마르티네스 맨유 미페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기술개발 MOU 체결[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항보안 분야의 지능형 CCTV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인천공항공사는 올 초 개항 23주년을 기념해 인천공항 디지털 대전환 선포식을 열고 공항 운영 전 분야에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차세대 공항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오진영 KISA 정보보호산업본부장은 “최근 공공장소에서 사건·사고가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대응 역량을 키우기 위해 국가 기관에서는지능형 CCTV를 적극 도입하고 있다”며 “신기술 기반의 혁신 기술을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기관과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정보보호 시장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맨유 마르티네스KISA는 지난해 8월 지능형 CCTV 성능시험·인증을 개편해 안전분야로 무인매장 안전,스토킹 예방,요양병원 안전,드론화재 탐지 등 4개 시험 항목을 신설했다.올해 1월에는 무인경비 로봇과 치매노인 수색 등 2개 항목을 추가했다.KISA·인천공항공사가 함께 기술 개발한 공항보안 항목은 내년 지능형 CCTV 시험 항목에 추가될 예정이다.
마르티네스 맨유 미페
:매일같이 푸바오를 만나던 팬들 역시 아쉬움이 클 수 밖에 없다.
맨유 마르티네스, 그러면서 "지금도 힘들어하는 자영업 소상공인분들에게 이런 피해와 가슴의 상처들이 생기지 않기를 바란다"며 "그날 손님들이 이 글을 보게 된다면 다시는 이런 짓을 하지 말라고 간곡히 부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