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디시
NO.2: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NO.3: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더쿠
NO.4: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갤럭시
NO.5: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추천
NO.6: 변색없는 맥세이프 투명케이스
NO.7: 아이폰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NO.8: 아이폰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디시
평일임에도 2,000여명 몰려,변색없는 투명케이스입장 대기 행렬 늘어서.주말 방문객 급증 예상
오는 7월 1일(월) 특별공급,2일(화) 1순위,변색없는 투명케이스3일(수) 2순위 청약 진행
[서울경제] 지난 26일(수) 오픈한 대방건설‘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견본주택에 구름 인파가 몰리며,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지식정보타운 마지막 민간 분양 단지답게 오전부터 몰린 방문객에 견본주택 주위로 기나긴 대기 행렬이 늘어서기도 하였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당일에만 2,000여 명이 다녀가 발 디딜 틈이 없었다”며 “주말 방문객 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항상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견본주택 운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지는 전용면적 59㎡,전 타입 판상형으로 구성되었는데,견본주택 내부에는 두 가지 스타일의 구조를 배치하여 방문객들의 관람 폭을 넓혔다.단지는‘세대 당 주차대수 약 2.16대‘넓은 서비스 면적’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청약은 오는 7월 1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화) 1순위,변색없는 투명케이스3일(수)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0일(수)이다.
분양가는 3.3㎡ 당 최저 약 3,025만원부터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과천시 입주 15년차 이내 아파트 중 전용면적 59㎡타입은 주로 14억원대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과천위버필드’전용면적 59㎡는 6월 15억원에 거래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