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이공본가
NO.2: 사이공본가 메뉴
NO.3: 사이공본가 칼로리
NO.4: 사이공본가 신림점
NO.5: 사이공본가 쌀국수
NO.6: 사이공본가 대치
NO.7: 사이공본가 금정점
NO.8: 신림 사이공본가
NO.9: 미스사이공 사이공본가
[파이낸셜뉴스] 한 건물 엘리베이터에 게재된 경고문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엘베까지 진출한 무당 아저씨'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 유리에 "현직 무당입니다.실외기에서 담배피는 분 살 넣기 전에 그만하세요"라는 내용의 경고문이 붙어있다.특히 붉은색으로 글씨를 작성,사이공본가그동안 받았을 스트레스를 짐작케 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담배 냄새 나면 미치지" "저런 무개념한테는 그냥 살 날려요" "이젠 안 필까 궁금하네" "무섭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실외기에서의 흡연은 에어컨 사용량이 급증하는 여름철에 큰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실외기 화재는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이에 실외기 주변엔 가연물을 쌓아두지 말고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내부를 청소해야 한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최근 잇따라 복합건축물의 에어컨 실외기에서 화재가 발생해 많은 이재민과 재산피해가 발생하면서 화재예방을 위한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흡연 #담배 #보배드림 #무당 #무속인 #실외기
사이공본가 쌀국수
:또 “2023년 2월 동해 가스전 주변에 더 많은 석유 가스전이 존재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하에 세계 최고 수준의 심해 기술 평가 전문기업인에 물리탐사 심층 분석 맡겼다”며 “최근에 최대 140억 배럴에 달하는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사이공본가,조사 결과 국내 응답자 10명 중 3명(29%)은 본인이나 배우자 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