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라 멀티밤
당시 용의자 수배 전단.연합뉴스
2008년 경기 시흥 한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강도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14일 체포됐다.
경찰에 따르면 시흥경찰서는 이날 오후 경남 지역에서 A씨를 체포해 경찰서로 압송하고 있다.
A씨는 지난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쯤 시흥 정왕동 한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강도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알려졌다.
당시 20~30대로 추정되는 한 남성은 새벽시간대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당시 40대)를 흉기로 살해하고 달아났다.
경찰은 CCTV를 통해 용의자의 인상착의는 확인했으나,노라 멀티밤신원을 파악하지 못하며 장기 미제로 남았었다.
경찰은 A씨를 이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보고 이날 체포했다.경찰 관계자는 "유력 용의자를 체포한 것은 맞지만,노라 멀티밤이외 관련 내용은 아무 것도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노라 멀티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노라 멀티밤
:▶ “계약 몇건이면 대기업 연봉 건진다”…그런데 한달새 1300곳 문닫아, 대체 무슨 일?▶ “이강인, ‘손흥민에 하극상’ 때문에 100억 손해…‘경제적 처벌’ 무거워”▶ “1억1200만원 반납하라” 퇴직 7년 넘은 전직 교장에 무슨 일이?▶ “금 반지 줄까 은 반지 줄까”…삼성이 만든 ‘절대반지’ 갤럭시링, 베일 벗는다▶ “삼겹살 2kg이 2만원” 진짜 맞나요?…‘바가지 NO’ 삼삼한 축제 열린다[ⓒ 매일경제 & mk.
노라 멀티밤,신체의 방사능 오염 여부를 검사하는 전신계수기 검사와 소변시료 분석 결과 유의미한 결과는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