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퇴장 규정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교제하던 여성과 그의 딸을 살해한 박학선이 7일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박 씨를 살인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는데요.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경찰서 유치장을 나온 박 씨는 '이별 통보를 듣고 범행한 것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했다.이어지는 질문에는 "죄송합니다"라고 말한 뒤 호송차에 올라탔습니다.
박 씨는 지난달 30일 오후 강남구의 한 오피스텔 6층 사무실에서 60대 여성 A 씨와 A 씨의 30대 딸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경찰은 지난 4일 신상정보공개심의위원회 심의 결과에 따라 범행의 잔인성과 피해의 중대성 등을 이유로 박학선의 머그샷과 이름·나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 씨는 A 씨와 교제하던 사이로,아시안컵 퇴장 규정A 씨의 가족이 교제를 반대하고 A 씨도 이별을 통보하자 앙심을 품고 A 씨의 사무실인 오피스텔에서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박 씨는 우발적 범행을 주장하고 있으나 경찰은 여러 증거를 토대로 사전에 계획한 범행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현장 영상에 담았습니다.
(취재 : 민경호 / 영상취재 : 윤형 / 구성: 양현이 / 편집: 이혜림 / 제작: 디지털뉴스제작부)
아시안컵 퇴장 규정
:홍 시장은 "디지털 마산자유무역지역 조성 사업과 차세대 첨단 복합빔 조사시설 구축 사업은 창원의 미래 50년 핵심 먹거리로, 창원국가산단 50주년을 맞아 올해를 미래 50년의 초석을 확실하게 다지는 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퇴장 규정,양심적 병역거부자 A씨 등은 대체복무요원이 교정시설에서만 근무할 수 있게 한 것과 36개월 복무기간을 강제하는 것이 양심의 자유와 종교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헌법소원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