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잔 스포르트
NO.2: 로잔 스포르트 축구
이번 훈련은 이상고온으로 전력수요가 급증하는 상황과 발전기 고장으로 인해 예비력이 급감하는 시나리오를 상정해,로잔 스포르트수급비상 관심·주의·경계·심각 단계별로 진행됐다.단계별 발령시 조치사항에 따라 전력 제어를 시해아고,로잔 스포르트예비력 자원 가동을 시연했다.
한전은 이달까지 전력설비 일제 점검을 완료할 계획이다.집중호우나 태풍,폭염 등 자연재해로 인한 전력설비 고장 및 정전 피해에 대비하는 차원이다.
또한 한전은 오는 9월 6일까지 전력수급대책기간을 운영한다.비상상황에 동원할 수 있는 650MW의 수요관리량을 확보하는 등 추가예비력 자원 1.6GW도 마련했다.한전 관계자는 "전력수급 비상대응 체계 및 전력설비를 사전에 점검하고,로잔 스포르트국민들의 전기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철 한전 사장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철에 전력수급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비상대응 체계 관리와 주요설비에 대한 안전 점검을 면밀히 추진하라"며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로잔 스포르트
: 서울대 출신으로 노동운동에 투신해오다 문재인 정부에 합류한 권인숙 의원(59), 전 부산경찰청장 출신인 이상식 전 국무총리 민정실장(57), 이우일 전 용인갑 지역위원장 직무대행(57)이 바로 그들이다.
로잔 스포르트,▶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