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 야구 시즌 2 1 화 다시 보기
120다산콜재단 상담 제공…1~6월 5만300건
(서울=뉴스1) 박우영 기자 =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은 7월 본사업을 시작한 기후동행카드 관련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기후동행카드 시범사업 기간인 1~6월에 재단은 하루 평균 353건,최강 야구 시즌 2 1 화 다시 보기총 5만 300건의 기후동행카드 관련 상담을 했다.
주요 문의 사항은 △시행 시기 등 전반적인 사업 내용 △분실·보상 방법 및 범위 △환승 이용 방법 및 범위 등이었다.재단은 시민들의 주요 문의를 유형별로 분석해 기후동행카드 본사업에 시민들의 의견이 반영되도록 지원했다.
본 사업 시작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현장 상담사들이 숙지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의 '기후동행카드 상담매뉴얼'도 제작했다.
추후 기후동행카드에 대한 시민 상담 분석 자료를 관련 부서에 수시로 제공할 계획이다.
최강 야구 시즌 2 1 화 다시 보기
:시장에서는 EC의 이번 결정으로 “사실상 기업결합 심사가 끝났다”는 평가가 나온다.
최강 야구 시즌 2 1 화 다시 보기,8나노 인텔, 삼성에 파운드리 선공…"관건은 수율"뉴스 기사인텔, ASML의 최첨단 장비 세계 최초 확보…美보조금까지삼성, ASML과 최첨단 장비 협력…수율 확보 유리할 수도팻 겔싱어 인텔 최고경영자(CEO)가 2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맥에너리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텔 파운드리 서비스(IFS) 다이렉트 커넥트'에서 키노트를 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