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대 아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9차 신규 규제자유특구로 지정된 대구시 등 4개 지자체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는 공동 주관으로 이날 서울 롯데호텔에서 출범식을 열었다.
신규 규제자유특구는 대구(이노-덴탈),경북(세포배양식품),충남(그린암모니아),경남(수소모빌리티,수산 부산물 재활용)이다.
이번 행사는 신규로 지정된 제9차 규제자유특구의 조기 정착과 홍보를 통한 기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중기부 차관을 비롯한 지방시대위원회,관련 중앙부처,경남 대 아산해당지자체,경남 대 아산특구사업자,기관·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시는 치의학·법률 전문가,경남 대 아산덴탈산업 관련 기업·기관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노-덴탈 규제자유특구 중심,글로벌 덴탈 시티 대구를 위한 육성 방향'을 주제로 전문가 패널 토의와 포럼을 진행했다.
주제 발표에 나선 허수복 디디에이치 대표는 "글로벌시장 새로운 추세에 발맞춰 규제 해소를 통해 신소재를 개발하고 우리나라의 치과 산업을 디지털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한다면 글로벌시장에서 무한한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가 패널 토론에서는 권대근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장의 발제를 시작으로 이노덴탈 규제자유특구를 중심으로 제도,기술,시장현황 등 치과 산업 육성을 위한 분야별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대구 이노-덴탈 규제자유특구는 2030년까지 6년 동안 156억원의 예산이 투입된다.대구테크노파크,경남 대 아산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경북대학교치과병원,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덴티스,코리아덴탈솔루션 등이 참여한다.
최운백 대구시 미래혁신성장실장은 "규제자유특구를 통해 세계 최초 동종치아 골이식재가 개발되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치과분야 바이오 소재 개발 기술력을 선점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남 대 아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남 대 아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 마케팅 담당은 “친숙한 TV 시청을 통해 시니어 고객들의 수면 건강에 대한 걱정과 불편을 개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마음 건강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 콘텐츠와 개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대 아산, 신입사원은 '너나 잘하세요'라고 쓰여 있는 사진을 배경으로 등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