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길 도안
NO.2: 길 찾기 도안
NO.3: 자동차 길 도안
NO.4: 기찻길 도안
군 당국은 최근 육군 제51보병사단에서 숨진 채 발견된 병사와 관련해 군 수사기관이 민간 경찰과 함께 초기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24일 육군은 “부대 소속 일병이 영내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는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며 “현재 민간 경찰과 군 당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과 경위 등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군 당국에 따르면 사망한 병사는 지난달 말에 자대배치를 받은 신병으로 23일 오전 5시께 경계 근무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현장에선 타살 등 별다른 범죄 혐의점은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군 수사기관과 민간 경찰은 부대 내에서 사망한 병사를 상대로 한 괴롭힘이나 폭언,길 도안폭행이 있었는지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서욱석 육군 공보과장은 이날 국방부 정례 언론브리핑에서 사망한 병사의 순직 결정 여부에 대해 “(군 당국과 민간 경찰이) 초기 조사를 진행하고 있고,길 도안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후에 순직 등에 대한 검토가 필요할 것”이라며 “현 단계에선 그 부분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답했다.
서 과장은 최근 군내 사망 사건·사고가 잇따르는 데 대해 “해당 부서에서도 최근에 일어난 일련의 사안들에 대해서 면밀하게 분석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길 도안
:(아들들이 반대한다고 했을 때) 참 많이 괴로웠다"고 말했다.
길 도안,한 중증 질환자의 보호자는 "철 없는 짓"이라며 "공부 잘하는 것과 의사의 소양은 별개인 것 같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