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김소정 배우

키프로스 축구|【해축 실시간】

NO.1: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NO.2: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리투아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키프로스 축구리그

NO.4: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루마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5: 키프로스 축구

NO.6: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NO.7: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루마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8: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코소보 축구 국가대표팀

NO.9: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코소보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10: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루마니아 축구 국가대표팀

[서울신문 나우뉴스]

몬터레이만 수족관 연구 센터 (MBARI))
몬터레이만 수족관 연구 센터 (MBARI))자손을 남기려는 생명의 본능은 종종 극단적인 희생의 형태로 나타난다.어미는 죽더라도 알을 지키려는 경우가 대표적인 사례다.이런 희생은 연체동물 가운데 가장 고등한 두족류(문어,키프로스 축구오징어,키프로스 축구갑오징어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다.문어 가운데는 알을 지키기 위해 부화할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고 버티는 어미들이 있다.결국 알이 부화할 때가 되면 어미가 죽는 경우도 있지만,키프로스 축구그래도 더 많은 후손을 남길 수 있다면 생물학적 관점에서 충분히 가치 있는 투자다.

몬터레이만 수족관 연구소(MBARI) 과학자들은 깊은 바다에 살고 있는 거대 오징어가 커다란 알을 품고 이동하는 모습을 관찰했다.알을 품거나 가지고 다니는 행동은 문어에서는 종종 관찰되었지만,키프로스 축구오징어에서는 잘 관찰되지 않았던 모습이다.
해당 영상의 일부
해당 영상의 일부
본래 이 사진과 영상은 2015년 무인잠수정(ROVs)이 캘리포니아만 앞 심해에서 찍은 것으로 많은 영상과 사진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뒤늦게 학계에 보고됐다.몬터레이만 수족관 연구소 헨크-얀 호빙 박사는 이 오징어가 대략 30~40개 정도의 큰 알을 품고 이동하는 것으로 분석했다.사진과 영상만으로는 오징어의 종은 확인할 수 없으나 연구팀은 팔걸이 오징어과에 속하는 대형 심해 오징어로 보고 있다.

오징어의 경우 일반적으로 수천 개에 이르는 알을 낳고 여기서 깨어난 새끼들이 물의 흐름을 타고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하지만 사실 심해 오징어가 어떻게 새끼를 낳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대형 심해 오징어가 알을 품고 이동하는 모습 역시 이번에 처음 포착된 것이다.

이 짧은 영상으로는 다리 사이에 알을 품고 이동하는 오징어 어미가 알이 부화한 후에도 살아남는지 알 수 없다.하지만 최소한 이렇게 알을 품은 상태에서는 먹이를 잡거나 먹기 힘들다는 점은 분명하다.영상으로 보면 어미는 두 눈이 퀭한 상태로 이미 여러 날을 굶은 것처럼 보인다.큰 알일수록 부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점을 감안하면 새끼가 나올 때쯤 어미는 거의 기력이 쇠한 상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알을 품은 거대 오징어 어미의 운명을 포함해 대부분의 심해 생물의 생태는 어두운 바닷속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과학자들은 최신 무인 잠수정의 도움을 받아 이들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키프로스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코소보 축구 국가대표팀

:대검찰청이 사표 수리를 반려하고 감찰을 진행하는 등 조처하고 있지만, 검사들의 총선 출마를 막을 방법은 없는 상황이다.

키프로스 축구,각 선거캠프 제공오는 26일~27일 국민의힘 공천 경선을 앞두고 경북 포항 북구 예비후보 2명을 지지하는 선언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