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ba 농구 생중계
현대자동차가 올해 하반기 기술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현대차는 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nba 농구 생중계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모집 부문별 세부 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17시까지 실시한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nba 농구 생중계9월에 1차 면접,nba 농구 생중계10월에는 최종 면접,nba 농구 생중계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ba 농구 생중계
:증원 규모가 크다 보니 3년이라는 기간을 고려해도 제대로 된 자격을 갖춘 교수를 뽑을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겁니다.
nba 농구 생중계,업계 관계자는 “정부에서 지원금을 최대 50만원이라고 발표하면서 마치 전 국민이 휴대폰 살 때 50만원을 받는 것처럼 오해하게 됐다”며 “공시지원금, 전환지원금 모두 올리면 장사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