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볼티모어 다리붕괴

여자 월드컵 경기일정|【카지노 메이저】

여자 월드컵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태흠"한동훈 총선 패배 후 집권당으로서 어젠더 새롭게 정립해야"
최민호 "세종시,행정수도 역할에 힘 보태달라"…특정후보 지지 자제

(왼쪽부터)최민호 세종시장,<a href=여자 월드컵 경기일정원희룡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 후보,여자 월드컵 경기일정김태흠 충남지사.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왼쪽부터)최민호 세종시장,여자 월드컵 경기일정원희룡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 후보,김태흠 충남지사.연합뉴스
국민의힘 당대표에 출마한 원희룡 후보가 세종시를 찾아 '충청 기수론'을 펴며 충청민들의 당 지지를 호소했다.

원 후보는 3일 오전 세종시청에서 최민호 시장,여자 월드컵 경기일정김태흠 충남지사를 만나 " 국민들의 마음을 얻는 역할을 충청에서 해야 한다"며 "충청중심론의 기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충청이 중심이 돼 총리,장·차관,여자 월드컵 경기일정공공기관장 등을 맡아야 민심을 알 수 있고,여자 월드컵 경기일정국정에 민심이 반영될 수 있다"며 "충청인이 당에 대한 지지와 기대가 있어야 수도권 승리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역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해야 하고,인재를 육성하고 등용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태흠 충남지사는 한동훈 후보의 22대 총선 패배론을 지적하며 원 후보에게 힘을 보탰다.

김 지사는 "집권당으로서 선거에 실패했다면 국민이 기대할 수 있는 비전과 국정운영에 대한 어젠더를 새롭게 정립해야 한다"며 "정치적인 자리는 잘잘못을 떠나 선거 결과나 정치적인 이슈가 있을 때 도의적인 책임을 지는 것이 상식"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 소신은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이 대표 선거에 출마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라며 "당원들이 이런 부분을 어떻게 생각할지,당이 어떻게 가야 할지 걱정이 많다"고도 했다.

최민호 시장은 특정 후보에 대한지지 발언은 자제한 채 세종시가 행정수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요청했다.

최 시장은 "세종시는 선거 때만 되면 국회 완전 이전이나 수도 완성 등의 말을 듣지만 계속 반복되다 보니 진정성을 의심받는 경우가 많다"며 "국민의힘이 보여야 할 모습이 진정성이라는 점을 기억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대선주자급 거물 두 명이 세종에 오신 것을 보니 세종시가 수도가 되는 게 틀림없다는 좋은 예감이 든다"면서 "큰 리더십을 발휘하는 두 분께서 충청권과 나라를 잘 이끌어 줄 것으로 믿으며 세종시가 가운데서 잘 보필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원 후보는 지난 1일 충북도청에서 김영환 충북지사를 만났고,전날에는 대전시청에서 이장우 대전시장을 만났다.

여자 월드컵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여자 월드컵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나토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의 정당방위는 긴장 고조가 아니라 기본적 권리라며 미국과 독일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여자 월드컵 경기일정,28일 충남 천안 서북경찰서는 모르는 여성을 뒤쫓아 사무실 안까지 들어간 혐의(건조물 침입)로 20대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