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팬텀리버티 도박
<앵커>
현재 서울은 빗줄기가 좀 약해졌지만,팬텀리버티 도박남부지방에는 강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이번 장맛비는 오늘(30일) 오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양태빈 캐스터입니다.
<기상캐스터>
장마전선이 남쪽으로 물러나면서 이제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의 빗줄기는 약해지기는 했는데요.
여전히 남부 곳곳으로는 시간당 30mm 안팎의 매우 강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남과 경남 해안 그리고 제주도에 호우특보가 계속되는 가운데 이미 300mm에 가까운 큰 비가 쏟아진 제주 산지에는 호우경보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남부 제주를 중심으로 오후까지 장맛비가 계속되겠고요,팬텀리버티 도박제주도는 내일 새벽까지도 이어집니다.
때때로 남해안과 제주에 강한 비가 계속해서 쏟아질 때 있겠습니다.
예상되는 양이 오늘 하루 동안 제주도에는 최대 120mm 이상,팬텀리버티 도박남해안에는 80mm 이상,팬텀리버티 도박전남과 경남에는 20~60mm입니다.
여기에 바람까지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안지방 강풍특보 내려져 있고요,팬텀리버티 도박그 밖의 내륙에도 돌풍이 불기 때문에 안전사고 없도록 조심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오늘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은 서울이 28도에 머물겠고요.
내일은 남해안과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고 화요일부터 다시 또 전국적으로 길고 긴 장마가 이어지겠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팬텀리버티 도박
:수원에서 오랫동안 익혀온 지역 정서와 지역 현안에 대한 이해, 그리고 그 과정에서 쌓아온 역량이나 네트워크 등의 강점이 한둘이 아닌 데 이런 것을 헌신짝처럼 내던져버리고 중앙 매스컴의 허명만을 쫓는 정치공학적인 공천이 결실을 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팬텀리버티 도박,반도체 중심도시로서 반도체고등학교 설립이 교육부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해 개교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