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
NO.2: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2002년 월드컵
초우량 투자자군 확대 통한 한국계 발행 우호적 환경 조성 강화
산업은행은 지난 18일 유로달러 채권시장에서 10억달러 규모의 공모채권을 발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채권은 3년 만기 단일 트랜치(Single-Tranche)의 고정금리로 발행됐다.산업은행은 지난 2월 글로벌본드 발행 시 국내 최초로 SSA(각국 중앙은행,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국제기구 및 정책금융기관 등) 발행전략을 도입했고,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이번 유로달러 채권시장에서도 연속성 있게 발행을 추진하면서 SSA 발행기관 지위를 강화했다.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SSA 발행전략을 유지해 각국의 중앙은행,국제기구,은행 Treasury 등 다수의 SSA계 우량 투자자를 확보했다.
특히 6월 미국 FOMC 회의 및 프랑스 조기총선 이슈에 따른 금융시장 불안에도 불구하고 발행이론금리(Fair Value)를 통해 정확한 전략을 구사했고 일관성 있는 금리를 제시해 지난 2월 발행 대비 가산금리를 축소했다.
산업은행 관계자는 "안전자산으로서 한국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벤치마크 수립을 통해 한국계 기관의 해외채권 발행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2002년 월드컵
:작년 말에는 레이밴 스토리 2세대가 출시됐다.
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연합뉴스5대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가계대출 잔액이 한 달 새 5조 원 가까이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