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주도 박물관
NO.2: 제주도 박물관은 살아있다
NO.3: 제주도 박물관이 살아있다
NO.4: 제주도 박물관 지도
NO.5: 제주도 박물관 가볼만한 곳
NO.6: 제주도 박물관 현황
NO.7: 제주도 박물관 많은 이유
NO.8: 제주도 박물관 디시
NO.9: 제주도 박물관 은 살아 있다 가격
NO.10: 넥슨 제주도 박물관
[앵커]
이번 경호 실패에 대한 비판은 전현직 대통령과 가족들의 안전을 책임져 온 미국 비밀경호국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비밀경호국이 관련 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단 입장을 밝힌 가운데 이 비밀경호국이 어떤 조직인지 임세흠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주 워싱턴에서 진행된 나토 75주년 행사 때 미국 비밀경호국은 세계 정상들 경호의 한 축을 맡았습니다.
[비밀경호국 홍보영상 :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을 면밀히 조사합니다.모든 잠재적 위험을 평가합니다.우리는 어떤 상황에도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밀 경호국은 현 대통령과 배우자,제주도 박물관직계 가족 뿐 아니라 전직 대통령과 가족,주요 정당의 대선 후보까지 경호를 책임집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을 당하자,제주도 박물관가장 먼저 연단에 올라 몸으로 감싼 이들도 총격범을 발견하고 대응 사격을 한 저격수도 비밀경호국 요원들이었습니다.
["총격범이 쓰러졌어요.쓰러졌어요.자 갈까요?이상 없습니다."]
링컨 시절 설립된 비밀경호국은 1900년대 들어 경호 임무 대상을 늘려갔습니다.
대통령 근접 경호를 이유로 지역 경찰과 FBI까지 통제하며,수 조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막강한 조직으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결과만 보면 최악의 경호 실패를 모면했지만 그들의 실력 덕분은 아니었습니다.
[마이크 터너/하원정보위원장/공화당 : "상상할 수도,이해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의전 실패인가요?자원이 부족했나요?아니면 당일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실수인가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밀워키의 공화당 전당대회에서,제주도 박물관비밀경호국은 다시 시험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임세흠입니다.
영상편집:황보현평/그래픽:박미주 김지혜/자료조사:김희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제주도 박물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제주도 박물관채널 추가
▷ 네이버,제주도 박물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주도 박물관 은 살아 있다 가격
:앞서 금융위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오스템임플란트 법인과 회장, 대표, 담당 임원 등에 대해 회계처리 위반과 자료제출 거부 등을 근거로 검찰에 통보하고 대표에 대해선 해임을 권고했습니다.
제주도 박물관,2023년 성과급은 전년 대비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