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dwac

【포프】- 슬롯 가공

NO.1: 포플러나무

NO.2: 포플리즘

NO.3: 포플린

NO.4: 포플린 옥스포드 차이

NO.5: 포플러 고지 조망대

NO.6: 포프리 김회수

NO.7: 포프베베

NO.8: 포프베베 아기비데

NO.9: 포프

NO.10: 포프리 뜻

러시아 측 "한국,포프의장국 중립 위반" 반발
"불법 무기 거래 의혹 근거 없어" 주장
한국 측 "손바닥으로 하늘 가릴 수 없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장.연합뉴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장.연합뉴스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가 28일(현지시간) 황준국 주유엔 대사 주재로 회의를 열고 북한과 러시아의 무기 거래 문제를 강하게 규탄했다.회의에서는 무기 거래 당사자인 러시아와 미국 등 서방국이 강하게 충돌했다.

이날 러시아 측은 6월 안보리 의장국인 한국의 황준국 대사 주재로 회의가 시작하자마자 "회의에 북한과 무관한 유럽연합(EU)과 우크라이나가 초대됐다"며 "의장국인 한국이 중립 의무를 위반했다"고 비판했다.바실리 네벤자 주유엔 러시아 대사는 "북-러 무기거래 의혹은 근거가 없다"는 주장을 반복하면서 "한국이 서방 집단의 이익을 위해 의장국으로서 객관성 의무를 위반한 거에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미국 측 로버트 우드 주유엔 차석대사는 "우크라이나에서 발견된 북한 무기를 언급한 언론 보도와 분석이 상당하다"며 "이번 사안이 한반도와 인도·태평양은 물론 유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관련국 초청은 중요하다"고 반박했다.한국 측 황준국 대사도 북한과 러시아의 무기 거래에 대해 "더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며 관련 증거가 명백하다고 지적했다.

회의에 앞서 한미일 등 48개국과 EU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 수행 능력에 기여한 북-러 불법 무기 이전을 규탄한다"는 공동선언문을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포프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포프베베 아기비데

:2022년 3월 정기주총에서 환경 전문가인 한화진 한림대학교 교수를 선임했지만 그가 환경부 장관으로 임명되며 사임했다.

포프,그는 재임 기간 핵 개발을 추진하고 이스라엘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는 등 이스라엘과 극단적으로 대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