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워디펜스 시뮬레이터 월드컵
서울중앙지방법원 민사25부는 이 전 위원장이 우장균 전 YTN 사장과 기자 등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원고가 제출한 증거들만으로는 이 사건 의혹을 제기할 만한 근거가 없다고 인정하기 부족하다"며 "설령 이 보도가 허위 사실 적시에 해당한다고 하더라도 방통위원장으로서 원고의 적격 여부를 검증하려는 공익 목적으로 보도된 점,타워디펜스 시뮬레이터 월드컵돈을 건넨 사람의 입장뿐 아니라 원고 측 입장까지 확인하는 등 상당한 취재를 한 점 등을 종합하면 위법성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서 YTN은 지난해 8월 이 전 위원장의 인사청문회가 진행될 당시 이 전 위원장이 청와대 홍보수석비서관이던 2010년 그의 부인이 인사 청탁 명목으로 2000만원을 받은 후 이를 두 달 뒤 돌려줬다는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이에 이 전 위원장은 "YTN이 일방의 주장만을 악의적으로 보도했다"며 YTN 관계자들을 경찰에 고소하고,타워디펜스 시뮬레이터 월드컵이들을 상대로 5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냈습니다.
타워디펜스 시뮬레이터 월드컵
:생각보다 더 충격적이었다 ">ㆍ유권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22대 총선 '검사' 출마자 정보 ㆍ박민식 또 재배치?.
타워디펜스 시뮬레이터 월드컵,CJ올리브네트웍스는 전략 협력사로 선정된 기업에 ▲선급금이행 보증 증권 및 계약이행 보증 증권 등 보증보험 면제 ▲대금지급조건 개선 지원 ▲선급금 지급 비율을 최대 10% 상향해 현금 유동성 확보 지원 ▲그룹 내 신규 기술, 제품 도입 시 전략 협력사 우선 검토 ▲수의계약 기회 확대 등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