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취리히 여행
NO.2: 취리히 여행 후기
NO.3: 취리히 여행코스
NO.4: 취리히 여행 일정
NO.5: 취리히 여행지
NO.6: 취리히 여행 추천
NO.7: 취리히 근교 여행
NO.8: 취리히 겨울 여행
NO.9: 스위스 취리히 여행
NO.10: 스위스 취리히 여행지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를 갖춘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신축 아파트여도 게스트하우스를 갖춘 단지가 드문 데다 단지에 방문한 친인척,지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쾌적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어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통상적으로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에는 침대를 비롯해 TV,에어컨,냉장고 등 일반적인 숙소와 같은 가구∙가전들이 구비되어 있다.따라서 명절이나 휴가철에 내방객 숙소,가족 모임,파티 장소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숙박 금액도 호텔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책정돼 부담이 낮다.예컨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A(‘23년 3월 입주)’단지 내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1박에 평일 12만원,주말 15만원대로 운영 중이다.인근에 위치한 4성급 호텔 평일 기준 숙박요금이 20만원대(네이버 호텔 기준)인 것과 비교했을 때 절반 가까이 낮은 가격에 머물 수 있다.관계자에 따르면 이 단지 게스트하우스는 오픈 직후부터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다는 전언이다.
업계에서는 게스트하우스가 고급 아파트를 구분 짓는 주요 커뮤니티 시설 중 하나가 되고 있다는 분석이다.앞서 서울 강남구 도곡동‘타워팰리스(‘02년 10월 입주)’와 같은 고급 주거단지에만 등장했을 만큼 상징성 및 희소성이 있고,입주민들의 실제 만족도가 높아 아파트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이다.여기에 게스트하우스 운영 수익으로 관리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건설이 대전 유성구 학하동 일원 도안2-2지구에 분양을 앞둔‘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의 경우 1,2단지에 각각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선다.입주민들은 향후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가족 모임,취리히 여행휴가 등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도안신도시의 경우 4성급 이상 호텔이‘라마다 대전 호텔’외에 없어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희소가치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특히 서울 강남에서 볼 수 있었던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대전에서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단지는 대전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규모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이 대거 들어선다.우선,1·2단지 모두 골프연습장,피트니스,독서실,취리히 여행H아이숲,H 위드펫,세탁실이 들어선다.특히 1단지의 경우 수영장,2단지의 경우 프라이빗 영화관,특화 사우나가 마련될 예정이다.일대에서 보기 드문 수영장,게스트하우스,프라이빗 영화관 등이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문화 및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 일원 도안2-2지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도안 리버파크는 총 5개 단지,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총 51개 동,5,329가구 규모이며,1단지(5블록,1,124가구)와 2단지(4블록,1,437가구) 2,561가구가 1차로 공급된다.이중 임대를 제외하고 1단지(5블록,891가구),2단지(4블록,1,222가구) 2,113가구를 7월에 일반분양한다.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 일원(목원대학교 인근)에 개관할 예정이다.
취리히 겨울 여행
:이 부분은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이수진 의원, 이번엔 지난해 연말, 공관위 간사인 김병기 의원 측에 수천만 원이 건네졌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진술서를 확보해 당 대표실에 전달했지만, 당의 후속 조치는 모른다고 주장했는데요.
취리히 여행,재판매 및 DB 금지]지난 4일 휴스턴에서 플로리다로 향하던 유나이티드 보잉 737 여객기가 이륙 후 10분 만에 엔진에서 불이 나 비상 착륙했으며, 7일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 유나이티드 보잉 777-200 여객기에서 이륙 직후 타이어 바퀴 1개가 떨어져 나가는 사고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