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소프트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 경영자(CEO)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지원하는 정치후원 단체‘아메리카 팩'(America PAC)에 매달 약 4천500만 달러(약 624억 원)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는 소식통을 인용해 일론 머스크가 이번 달부터 트럼프 전 대통령 슈퍼팩인 '아메리카 팩'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메리카 팩으로 불리는 이 단체에는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의 공동 설립자 조 론스데일와 캐머런 윙클보스 등이 후원자로 활동하고 있다.페이스북과 소송으로 유명한 타일러 윙클보스 쌍둥이 형제도 후원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론스데일은 100만 달러,야구 소프트볼캐머런과 타일러 윙클보스는 각각 25만 달러씩 기부했으며,현재까지 아메리카팩은 8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알려진 올해 미국 대선 기부금 중 가장 큰 규모는 은행가 토머스 멜런의 증손자 티머시 멜런이 지난 5월 말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 슈퍼팩 '마가'(MAGA)에 기부한 5천만 달러(약 693억1천만원)로 알려졌다.
머스크가 매월 4천500만달러를 기부하게 되면,트럼프 진영에 가장 많은 정치자금을 기부한 인물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지난 13일 일론 머스크는 트럼프가 선거 유세 도중 귀에 총을 맞은 지 몇 시간 후,공개적으로 트럼프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로써 머스크는 우익 정치로의 전환을 공고히 했으며,야구 소프트볼트럼프는 오는 11월 선거에서 그의 유력한 후원자를 확보하게 됐다고 외신들은 전했다.
야구 소프트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소프트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제3지대에서 세력을 키우고 있는 새로운미래는 창당 단계에서부터 '김대중 전 대통령 정신의 계승'을 내걸었다.
야구 소프트볼,지난 2일에는 또 다른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를 나가겠다고 밝힌 뒤 새 둥지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