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압구정편의점 술집

la 도박 - ID=2024-12-15%2Fisaplo.html

la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유럽연합(EU)이 오늘(5일)부터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7.6% 관세를 부과합니다.

이 경우 중국이 EU에 수출하는 전기차가 42% 줄어들 거란 연구 결과도 나왔습니다.

오수영 기자,la 도박EU가 반덤핑을 이유로 중국에 고율 관세를 추가 부과하는 거죠?

[기자]

EU 집행위원회는 현지 시간 어제(4일) 반보조금 조사 결과에 따라 중국산 전기차 잠정 상계관세율을 17.4%~37.6%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10% 관세에 오늘 발표된 추가 관세까지 더하면 최대 47.6%가 부과됩니다.

오늘부터 넉 달간 잠정 적용한 뒤 향후 5년간 계속 적용 여부는 내부 표결에 부칩니다.

지난해 10월 중국산 전기차 반덤핑 조사에 들어갔던 EU 집행위는 중국 정부의 불공정 보조금 살포로 헐값 수출되는 전기차 탓에 역내 산업이 피해를 봐왔다는 입장입니다.

[앵커]

실제 관세가 부과되면 중국산 전기차의 EU 수출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죠?

[기자]

EU 계획대로 추가 관세가 부과되면 중국의 전기차 EU 수출이 42% 줄어들 거라는 독일 킬세계경제연구소 등의 시뮬레이션 결과를 독일 슈피겔이 보도했습니다.

연구진은 EU 역내와 미국·튀르키예 등 제3국에서 생산한 전기차가 중국산의 빈자리를 채울 것으로 봤습니다.

이에 유럽 소비자의 전기차 구매 추가비용은 0.3~0.9% 늘어나는 데 그칠 것으로 예측됐습니다.

SBS Biz 오수영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la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la 도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조수미 교수는 2021년 KAIST 문화기술대학원 초빙석학교수로 임용된 후 '조수미 공연예술연구센터'를 설립해 인공지능(AI) 기반 음악 합주 기술을 활용한 무대 공연, 가창 합성 기술을 활용한 가상의 목소리 연구 등을 자문해 왔으며, KAIST 교내에서 개최된 기술 공연 시연에도 참여했다.

la 도박,YTN도 별도 수정조치 없이 판결문 내용만 병기했다는 이유 등으로 중징계가 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