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보민
NO.2: 전보민 축구
NO.3: 전보민 교수
NO.4: 전보민 레이싱
오늘은 폭염이 절정에 달하겠습니다.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폭염주의보가 확대된 가운데 오늘 서울의 낮 기온 35도,전보민대구는 36도까지 오르면서 올 들어 가장 덥겠습니다.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오늘 밤부터 제주도에는 올해 첫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시작부터 많은 비가 예상되는데요.모레 아침까지 제주에 최고 100mm,산지에는 최고 200mm가 넘는 비가 쏟아지겠고요.호남과 경남 지역도 내일 5~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오늘 제주를 제외한 전국 하늘 대체로 맑겠습니다.다만,오전까지 서해안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고요.낮 동안 자외선이 무척 강하겠습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서울 22.7도,대전은 22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강릉은 27.4도로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춘천과 대전,전보민광주 35도,부산은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는 불볕더위가 계속되겠고요.제주도는 다음 주 초까지 장맛비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김다영 #폭염 #장마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전보민
:일부러 한국어를 비틀어 쓰는 것인데 한국인들은 조금만 신경 써서 읽으면 무슨 뜻인지 해석이 가능한 반면 외국인들은 어지간히 한국어를 잘해도 알아보기 어렵다.
전보민,통상적 기준과 절차에 따라 생각해달라”고 답해 재선 도전을 시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