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잠실 야구 시구
경북도 3개 출자·출연기관 청렴인권실무자 워크숍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11일~12일 이틀간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경북이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청렴경북이음'은 경상북도 3개 출자·출연기관인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잠실 야구 시구경상북도개발공사,잠실 야구 시구(재)경북테크노파크의 감사,잠실 야구 시구청렴,잠실 야구 시구인권 실무 협의체로 지난 4월 발족해 청렴·인권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크숍에는 3개 기관 담당 실무자를 포함한 각 기관의 청렴인권지킴이 등 20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11일 실무자 회의를 시작으로 12일은 ▲윤리경영 트렌드 ▲기업과 인권 그리고 우리의 역할 ▲인권영화 관람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동과제 토의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3개 기관 청렴인권지킴이들은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답사하며 2025년 11월에 열리는 APEC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은 "교류 활성화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한 경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잠실 야구 시구
:충북에는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등 천연물 관련 기업 500여곳과 제천을 중심으로 천연물 원료제조 거점시설, 완제품 생산시설 등 사업화 후속지원 인프라가 풍부하다.
잠실 야구 시구,이와 관련 사전 준비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