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녕=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2024년 을지연습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56회째를 맞는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하여 국가의 위기관리 및 총력전 대응능력을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군은 을지연습 기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시상황전환절차,메시지 도상연습,전시 현안 과제 토의,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실제 훈련을 포함한 국가비상사태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을지연습 3일 차인 21일에는 성산면 북경남변전소에서 국가중요시설 드론테러에 대응하는 실제 훈련을 통해 민,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관,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군,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경,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소방 등 관계기관이 통합훈련을 실시해 비상사태 시 유기적 대응체계를 점검한다.
22일에는 을지연습에 연계된 전국 동시 민방위 훈련이 진행되며,al akhdoud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자체적인 평가를 통해 을지연습 중 발견된 문제점을 개선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불안정한 국제정세에 대응해 모든 국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성공적인 을지연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