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
SK하이닉스는 5일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보건복지부,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경찰청과 함께 치매 환자·발달장애인 배회감지기(행복GPS) 무상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17년부터 치매 환자와 발달장애인의 실종을 예방하기 위한 배회감지기인 '행복GPS' 단말기를 무상으로 보급하고 2년간의 통신비를 전액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고 한다.
행복GPS는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행복나눔기금'을 재원으로 운영된다.이번 협약을 통해 SK하이닉스는 4590여대의 신규 행복GPS를 지원한다.지난해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특히 새로 지원되는 기기는 이용자 착용 여부 감지 및 알람,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헬스케어 기능 등이 추가된 최신 모델이다.또 기존에 보급된 기기 4131대의 통신비 지원도 연장하기로 했다.
김동섭 SK하이닉스 사장은 “7년 동안 누적 3만 1000여대의 행복GPS가 보급됐고,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2230여건의 실종자 발견이 이루어지는 등 이를 통한 SK하이닉스의 사회적 가치 성과 창출액은 53억원에 이른다”고 말했다.
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
:A 씨에 따르면 해당 남성 B 씨는 지난 14일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을 통해 생후 5개월 된 강아지 '소망이'를 임시 보호하겠다며 데려갔는데요.
포항 스틸러스 대 하노이 fc 라인업,응답자의 40% 가량이 “일에 치여 삶의 목표를 잃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