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리비아 리그
NO.2: 볼리비아 리그 순위
NO.3: 볼리비아 1부 리그
NO.4: 볼리비아 리저브 리그
KB증권 보고서[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지난달 중국에서 아이폰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아이폰의 수요가 점차 회복되고 있음에 따라 LG이노텍(011070) 등 관련주들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6월에도 중국 아이폰 판매량은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김 연구원은 내다봤다.김 연구원은 “2분기 예상을 상회한 아이폰15 판매 증가는 재고 건전화 진입을 의미해 하반기 신모델 출시를 앞둔 애플 입장에서 기존 모델의 재고 부담 완화로 연결돼 아이폰16 판매 확대에 초점을 둔 마케팅 강화에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이처럼 2분기 아이폰 판매 호조는 아이폰 부품 매출비중이 각각 84%,볼리비아 리그44%인 LG이노텍,LG디스플레이(034220) 실적 호전으로 이어질 전망이다.김 연구원은 LG이노텍의 2분기 영업이익을 전년대비 493% 증가한 1088억원으로 전망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2분기 영업적자를 전년대비 60% 이상 축소한 3477억원으로 추정했다.
하지만 2분기 아이폰 판매량이 예상을 크게 상회하며 LG이노텍,LG디스플레이 2분기 실적은 KB증권 추정치 및 시장 기대치를 큰 폭으로 상회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했다.김 연구원은 “과거 5년간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던 아이폰12,13 사용자들은 배터리 및 카메라 성능 저하로 올 하반기 아이폰16부터 구매를 시작해 내년 아이폰17까지 대규모 교체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LG이노텍,LG디스플레이는 아이폰 수요 회복 가속화의 최대 수혜주로 판단된다”고 강조했다.
볼리비아 1부 리그
:컨설팅은 신청을 통해 대상 기업을 선정한 후, 컨설팅 기관이 개별 기업에 대한 사전 분석을 진행한 뒤 현장을 방문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볼리비아 리그,김정숙이 파리 패션쇼에서 모델이 입은 옷을 찜하면, 청와대에서 근무하는 디자이너가 똑같은 옷을 가져다 줬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