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 잭 사이트 카지노사이트검증사이트

2026 월드컵 로고 - 아탈란타 대 엠폴리

NO.1: 2026 월드컵 로고

NO.2: 2026 북중미 월드컵 로고

김포 공장 지대 화재로 치솟은 검은 연기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96-43에서 화재사고"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2개 건물 불에 타

◆…2일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한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경보령을 발령하고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사진=연합뉴스]
◆…2일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한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 당국이 경보령을 발령하고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사진=연합뉴스]

2일 오전 경기 김포시 대곶면 공장지대의 한 자동차 부품 창고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 중이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27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창고에서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인근 5∼6개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였고,2026 월드컵 로고화재 발생 약 4시간 만인 오전 9시 15분께 큰 불길을 잡는 초기진화에 성공했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으나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2개 건물이 불에 탔다.

김포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대곶면 율생리 96-43에서 화재사고로 파편 및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며 "인근 주민은 통행 우회 및 접근 금지 바란다"고 알렸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공장과 창고 대다수가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길이 빠른 속도로 번져 진화작업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초기진화 전 대응 단계도 해제했으며 현재 추가로 잔불을 끄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불을 끄는 대로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확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로고

:4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정부서울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이철우 경북도지사, 행정구역 개편 주무부처 수장인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우동기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위원장이 만났다.

2026 월드컵 로고,홍 시장은 "미국 공화당의 북핵 전략 공식화 시 바이든 민주당도 따라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문제는 우리 내부의 종푹좌파들이 또 얼마나 광화문에서 촛불들고 날뛸지 걱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