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에그샌드위치

오뱅 아르체타 - AFC 챔피언스리그

NO.1: 오뱅 아르체타

강기정 광주시장이 25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선8기 2년 브리핑을 하고 있다.광주시청 제공
강기정 광주시장이 25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선8기 2년 브리핑을 하고 있다.광주시청 제공

민선8기 2주년 기자회견 열고 실질적 지방분권 촉구

광주=김대우 기자

강기정 광주시장은 2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민선8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수도권 일극체제를 깨지 않으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며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과감한 규제 완화와 권한 이양,오뱅 아르체타획기적인 세제 및 재정 지원을 해야 한다"고 정부에 촉구했다.

강 시장은 또 "최근 정부가 종부세를 폐지하면서 지방재정의 위기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재정분권,오뱅 아르체타에너지분권 등 실질적 지방분권으로 지방재정 위기를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 시장은 특히 "지방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광주·전남이 힘을 합쳐 대한민국의 3축으로 성장해야 한다"며‘광주·전남 광역메가시티 구축’을 제안했다.서울,광주,오뱅 아르체타부산 3축 메가시티를 통해 대한민국을 발전·성장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서남권 관문공항으로 민·군통합공항의 신속한 조성 △광주-대구 달빛철도 등 광역교통망 구축 △데이터와 에너지를 결합시킨 RE100 산단 및 분산에너지특화지역 조성 등을 제시했다

강 시장은 "민선8기 후반기는 눈에 보이고 손에 잡히는 일상의 변화,오뱅 아르체타함께 성장하는 광주·전남의 메가시티,오뱅 아르체타대한민국 3대축으로 지방이 잘사는 대한민국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오뱅 아르체타

:1%지만 유일하게 29배 의결권의 B클래스 주식을 보유해 76.

오뱅 아르체타,의대생 63% ‘집단 휴학’ 동참…‘학사일정’ 미루는 대학들교육부 집계 결과 3일간 1만1778명 휴학 신청휴학사유 인정 44명 그쳐…동맹휴학은 불인정의대 10곳 수업 거부…실습 등 학사일정 연기“수업 3분의 1 이상 결석 시 학점이수 어려워”[이데일리 김윤정·신하영 기자] 의대생들의 휴학 신청이 사흘간 1만명을 넘어서고 있지만 교육부·대학은 학칙·규정을 들어 이를 틀어막고 있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