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빠툼 유나이티드
NO.2: 빠툼타니
NO.3: 빠툼타니 날씨
NO.4: 빠툼완 프린세스 호텔
NO.5: 빠툼타니 주
NO.6: 빠툼타니 골프장
NO.7: 빠툼 도르트문트
NO.8: 빠툼 유나이티드 fc
NO.9: 빠툼 유나이티드 도르트문트
▲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지하철 3호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차 배터리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화재를 진압했다.
오늘(1일)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 인근 선로에 있던 작업용 모터카에서 불이 나 열차 운행에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서울교통공사와 강남소방서는 오늘 새벽 3시 42분께 3호선 도곡역에서 대치역으로 이동 중이던 궤도 작업용 모터카 엔진룸 배터리에서 연기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5시 48분께 모터카를 수서 차량기지로 견인하고 화재 발생 약 3시간 만인 6시 39분쯤 초진을 마쳤습니다.
해당 배터리는 리튬 배터리로,빠툼소방당국은 재발화를 막기 위해 모터카에서 배터리를 뜯어낸 뒤 수조에 담가 8시 41분쯤 완전히 진화했습니다.
화재로 인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3호선 일부 구간 첫차 운행이 지연되고 열차가 한때 대치역을 무정차 통과하면서 이른 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은 불편을 겪었습니다.
3호선 압구정역∼수서역 구간 상행선은 5시 24분 출발 예정인 첫차 시간이 미뤄져 5시 41분께 해당 구간이 정상 운행됐습니다.
또 대치역 연기 배출을 위해 5시 52분부터 6시 15분까지 23분간 열차가 해당 역을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사진=강남소방서 제공,빠툼연합뉴스)
빠툼완 프린세스 호텔
:돼지 사료로 쓰이는 대두박 수출은 올해 들어 4개월간 약 60만t으로 작년 동기대비 거의 5배로 뛰었다.
빠툼,車 덜컥 샀다간 호갱…‘사서 고생’ 전기차 대신 일본차, ‘NO재팬’ 끝났나 [최기성의 허브車]지난해 2만3441대 팔려, 38% 증가토요타·렉서스, 일본차 회복세 주도중고차시장서도 일본차 거래 증가세혼다 어코드(왼쪽)과 토요타 캠리 [사진출처=혼다, 토요타]“비싼 제주도 대신 일본 가는데, 비싼 전기차 대신 일본 하이브리드”여행업계에 이어 자동차업계에서도 일본제품 불매운동(NO재팬)이 완전히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