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32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춘천] [앵커]
서울대학교병원과 대한의사협회의 집단 휴진으로 오늘(18일) 하루 전국에서 진료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강원도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도내 대형병원에서도 이번 휴진에 동참한 의사들이 나왔습니다.
우선,대학병원의 상황은 어땠는지 조휴연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입니다.
집단 휴진이 발생했습니다.
일부 의사들이 다른 지역 한림대병원 의사들의 휴진에 동참하기로 한 겁니다.
이들은 한목소리로 의과대학 정원 확대 반대를 외쳤습니다.
[김현아/한림대학교성심병원(평촌) 교수 : "정원은 2천 명 이렇게 못 박아놓고 다른 거는 막 얘기하자고 하는 거는 의미가 없고.얘기를 제대로 하자는 거죠."]
한림대춘천병원의 경우,로또 732당첨번호진료 예정이던 의사 50여 명 가운데 이번 휴진에 동참한 사람이 한때 50%에 달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로또 732당첨번호일부 의사가 병원으로 복귀하면서 휴진율이 20% 정도까지 낮아졌습니다.
진료과목별로 보면,전체 34개 과 가운데 19개 과에서 하룻동안 진료 차질이 빚어졌습니다.
휴진한 교수들에게 진료 예약이 돼 있던 환자의 경우,이 일정을 변경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간호사와 병원 행정직 직원들은 그러잖아도 일이 힘든데,이번 휴진으로 업무가 배는 늘었다고 호소했습니다.
예약 변경을 비롯한 행정 업무 부담이 남아 있는 직원들의 몫이 됐기 때문입니다.
[서명오/전국보건의료노조 조직부장 : "병원 진료 예약을 바꿔야 되는 거죠.이거를 직원들이 욕 먹으면서 환자들한테 전화를 돌리고 있어요."]
한편,강원도 내 대학병원 4곳 가운데 한림대병원을 제외한 나머지 3곳에선 정상 진료가 이뤄졌습니다.
강원대병원과 연세대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의 경우,로또 732당첨번호당초 휴진을 하겠다던 의사가 70%가 넘었지만,로또 732당첨번호실제 휴진에 나서진 않았기 때문입니다.
KBS 뉴스 조휴연입니다.
촬영기자:고명기
로또 732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732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전종철 : 또 중복되는 것들도 좀 있나 봐요.
로또 732당첨번호,리처드 말레스 국방장관은 "이는 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호주가 보유하는 최대 함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