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 대비 210.82포인트(0.53%) 뛴 4만211.72에 거래를 마쳤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는 15.87포인트(0.28%) 오른 5631.22에 마감했다.나스닥지수는 74.12포인트(0.40%) 상승한 1만8472.57에 장을 닫았다.
이날 시장은 소형주와 은행주가 상승세를 주도했다.중소형 중심의 러셀 2000지수는 4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이날 2% 이상 올라 2022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골드만삭스는 기대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보인 뒤 2% 이상 올랐다.대형 기술주 중 테슬라는 1.7%,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애플은 1.6% 상승했고,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엔비디아는 0.6%,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메타는 0.5% 각각 하락했다.
시장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야외 선거 유세 중 총격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뒤 11월 대선 승리 가능성에 베팅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쪽 귀 윗부분에 총상을 입었지만 이 외에 다친 곳은 없다.오히려 연단에서 내려오기 전 피를 흘리며 오른손을 번쩍 들어 "싸워라"고 외친 극적인 사진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노쇠한 이미지와 대비되면서 대선 승리 가능성을 더욱 높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공화당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됐다.그는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진행 중인 공화당 전당대회 첫 날 이미 후보 지명에 필요한 표를 충분히 확보했다.그는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 후보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다.
그는 이날 자신의 러닝메이트(부통령 후보)로 JD 밴스 연방상원의원(오하이오) 지명도 발표했다.
CFRA 리서치 수석 투자전략가 샘 스토벌은 CNBC에 "좋은 소식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귀 이상의 부상을 입지 않았고 사망하지 않았다는 것"이라면서 "결과적으로 시장은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라고 관측했다.
투자자들은 이날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워싱턴경제클럽 발언도 주목했다.
파월 의장은 "금리 인하를 위해 인플레이션이 목표치인 2%로 낮아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또 "미국 경제가 경착륙할 가능성은 낮다"고 분석했다.
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법원 1부(주심 대법관 김선수)는 지난달 9일 개발제한구역의 지정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 씨와 B 씨에게 면소(免訴)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깨고 사건을 창원지법으로 돌려보냈다고 2일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셰필드 유나이티드,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2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가 재선에 성공할 경우 머스크에게 국경 안보와 경제 정책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제안하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