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네르바흐체 sk
NO.2: 페네르바흐체 sk 대 맨유 라인업
NO.3: 페네르바흐체 sk 대 맨유
NO.4: 페네르바흐체 sk 대 맨유 타임라인
NO.5: 페네르바흐체 sk 대 맨유 통계
NO.6: 페네르바흐체 sk 대 맨유 순위
NO.7: 페네르바흐체 sk 대 알란야스포르 라인업
NO.8: 페네르바흐체 sk 감독
NO.9: 페네르바흐체 sk 대 보드룸 fk 라인업
NO.10: 페네르바흐체 sk 대 시바스스포르 라인업
작년 한 해 매출 16억 달러보다 2배 이상 증가…애플 등 B2B 사업 확대 '도움'최근 첫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영입한 오픈AI가 6개월여 만에 전년 한 해 매출의 2배 이상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개인 구독 외 애플 등 기업 간 거래(B2B)에 적극 나선 덕분이다.
13일 디인포메이션,페네르바흐체 sk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샘 알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직원들과 만나 오픈AI의 지난 6개월간 매출 34억 달러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오픈AI의 지난 한 해 연간 매출이 16억 달러란 점과 비교하면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오픈AI가 이처럼 빠른 속도로 매출을 늘릴 수 있었던 것은 상업화에 열을 올리고 있어서다.그간 생성형 AI 개발 및 서비스 비용 폭증으로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느꼈으나,페네르바흐체 sk개인 구독을 넘어 최근 B2B 사업을 강화하면서 수익 개선에 숨통이 트인 분위기다.특히 오픈AI는 애플과 파트너십을 맺고 애플의 AI 음성 비서 '시리'에 챗GPT를 접목하기로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픈AI는 점차 상업화에 속도를 내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넥스트도어' 전 CEO였던 사라 프라이어를 최근 CFO로 영입하기도 했다.이 자리는 2년간 공석이었던 자리였다.
블룸버그통신은 "오픈AI가 기업에 서비스를 판매하는 등 AI 수익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는 중요한 순간에 새로운 고위 임원을 영입했다"며 "최근 오픈AI는 자금력이 풍부한 경쟁사(구글)보다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보다 강력한 AI 모델(GPT-5)을 교육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페네르바흐체 sk 대 보드룸 fk 라인업
:친명 쪽에서도 안민석·변재일 의원은 자신의 컷오프에 대해 항의하고 있다.
페네르바흐체 sk,대법원 1부(주심 김선수 대법관)은 30일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재물손괴 등의 혐의로 기소된 청년기후활동가 2명에 대한 상고심에서 벌금형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수원지법으로 돌려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