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cd 마요르카 대 셀타 비고 라인업
이원석 검찰총장이 김건희 여사의 고가가방 의혹으로 김 여사를 소환 조사하는 것과 관련해 대통령실과 또다시 갈등설이 불거지는 것 아니냐는 관측에 "증거와 법리대로 한다면 그런 일은 없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총장은 오늘(11일) 대검찰청 출근길에서 기자들을 만나 국민권익위원회의 김 여사 고가가방 수수 의혹 사건 종결 처리와 관련해 "검찰은 검찰 차원에서 수사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도이치모터스 사건에 대한 검찰총장의 수사지휘권이 배제돼 있는 상황과 관련해서는 "지난 정부 법무부 장관이 검창총장 수사지휘권을 박탈한 바 있다"며 "일선 검찰청에서 다른 일체의 고려 없이 증거와 법리대로만 제대로 수사할 거라고 확신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셀타 비고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대북 송금 의혹 관련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추가 기소 가능성에 대해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1심 판결문을 면밀히 분석하고 있다며 "사건의 실체가 명확히 규명되고 그에 따르는 책임이 엄중히 물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진영과 정파 그리고 정당 이해관계를 떠나서 어떠한 고려도 없이 오로지 증거와 법리에 따라서만 수사하고 처리한다는 원칙을 확고히 지키겠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셀타 비고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rcd 마요르카 대 셀타 비고 라인업
:재판에서 무죄가 나와도 이를 가볍게 여기는 분위기는 곳곳에서 감지된다.
셀타 비고 대 rcd 마요르카 라인업,하지만 독일의 경우 그 차이는 20%로 훨씬 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