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트남 피파랭킹
NO.2: 베트남 피파랭킹 순위
NO.3: 베트남 축구 피파랭킹
NO.4: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피파랭킹
화성화재 외국인 희생자 18명 중 1명 라오스 국적
화재 이후 첫 주말 아침부터 추모 행렬 이어져
23명의 희생자를 낸 아리셀 공장 화재 화성시청 분향소에는 29일 쏭깐 루앙무닌턴 주한 라오스 대사가 찾아 조문했다.이번 사고로 희생된 외국인 사망자 18명 중 1명은 라오스 국적이다.
쏭깐 대사는 "라오스 본국에 있는 유족들의 한국 입국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은 대사관에서도 지원하겠다"며 "한국 정부가 기업들의 (안전 문제를) 잘 관리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쏭깐 대사와 가진 면담에서 "우리 관내에서 이런 사고가 발생한 것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유족들께서 한국으로 오시는 것은 물론,베트남 피파랭킹오셔서 체류하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게 세밀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라오스 국적 희생자는 내국인 남편과 딸이 있는 결혼이민자로,베트남 피파랭킹귀화 신청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라오스에 있는 희생자의 모친과 사촌 2명 등 3명의 유족은 아직 입국하지 못하고 있다.이에 대해서도 라오스 대사와 화성시는 신속하게 입국이 이뤄질 수 있게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
법무부는 지난 27일부터 화성 화재 유가족이 비자 없이 입국하더라도 공항에서 바로 입국을 허가해주는 조치를 시행 중이다.
한편 화재 사고 후 맞는 첫 주말인 이날 아침부터 시청 분향소에는 많은 시민의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에서 온 중국교포 지화림(53) 씨는 "다른 교포들 모두 마음이 많이 아프다고 한다"며 "일하는 공장에서도 사고 이후 안전을 이야기하긴 하는데 딱히 달라진 건 없다"고 침통해 했다.라오스 국적 희생자의 한 지인도 분향소를 찾아 "고인과 같은 라오스에서 온 결혼이민자라 가족처럼 지냈는데 마음이 너무 아프다"며 "자주 만나던 사이였는데 생각지도 못한 일로 갑자기 이렇게 떠나니 황망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인근 지자체 용인시 이상일 시장도 분향소를 찾아 조문한 후 "대한민국 국민 모두 똑같이 애통한 마음일 것"이라며 "희생자의 명복을 빌고,베트남 피파랭킹유족분들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고자 조문왔다"고 말했다.
베트남 피파랭킹
:갤럭시A35는 화면 베젤(테두리)이 상단보다 하단이 좀 더 두껍고 카메라 구멍을 남긴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베트남 피파랭킹,‘숫자’를 강조하는 시장의 특성상 당장 돈이 몰리는 전력기기와 신재생에너지 섹터가 하반기 AI 테마를 이끈다는 분석입니다.